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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 필라테스 세번째 이야기| 브릿지(Bridge)| 필라테스가 처음이시라면 반드시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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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29업필라테스 작성일20-10-16 00:00 조회2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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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라테스 #29업필라테스 #기초필라테스

안녕하세요, 지영쌤입니다.
지난시간 호흡에 이어서 이번시간에는 너무나도 중요한 다른 한가지!! 너무나도 유명한, 하지만 너무 많은 분들이 잘못하시고 있는 브릿지(Bridge) 동작에 대한 설명입니다.
이 동작은 힙(Glutus)과 허벅지 뒤쪽(Hamstring)근육을 시작으로, 모든 등 근육들을 키워줘서 골반의 균형과, 몸의 뒷부분 전면 근육을 발달 시켜주는, 나이가들수록 반드시 필요한 운동입니다. 물론 괄약근 운동 으로써도 최고의 운동이고요.

하지만, 동작을 잘못배우시면 정말... 허벅지 바깥쪽만 커지고, 무릎에 문제가 생기실수 있으니, 반드시 동작설명을 자세히 듣고, 따라해주세요.

기본기가 충실해야 끝까지 갈 수 있습니다.
이번 시간도 화이팅~!!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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